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성 벨로시 키즈 풀빌라, 개별 수영장 이용 후기(ft.속초관광수산시장)

by 잔소리어 2024.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여름휴가로 강원도 고성에 있는 벨로시 키즈 풀빌라에서 휴가를 즐기고 왔는데요. 객실 내에 개별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참 좋은 펜션인 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벨로시 키즈 풀빌라 위치

벨로시 키즈 풀빌라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고성에 있는 통일 전망대도 가까워서 숙소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아이들에게 통일 전망대에서 북한의 모습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저는 시간이 안 돼서 통일 전망대는 가보지 못했어요.

 

벨로시 키즈 풀빌라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사진용촌 1길 10-10

연락처 : 010-5508-0293

 

참고로 풀빌라 주변에는 뭐 이용할만한 카페나 식당은 없습니다. 차를 타고 한 10분 정도 가면 속초시내인데 속초시내로 가야 상점들이 좀 많이 있더라고요.

 

벨로시 키즈 풀빌라 이용후기

저는 체크인 시간에 맞춰서 오후 3시에 도착했어요. 도착해서 짐을 풀고 저희는 바로 아이들과 함께 객실 내의 개별 수영장으로 뛰어들었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참고로 객실 내 개별 수영장 말고도 야외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맞춰서 원하시는 곳으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좀 더 뭔가 프라이빗 해서 개별 수영장만 이용해서 놀다가 왔습니다.

벨로시 키즈 풀빌라 야외 수영장 모습
야외 수영장

 

야외 수영장도 꽤 크더라고요. 야외 수영장 물 깊이는 성인 남성의 허리정도 오는 것 같았어요.

 

벨로시 키즈 풀빌라 객실 내 모습벨로시 키즈 풀빌라 객실 내 모습
벨로시 키즈 풀빌라 객실 내 모습

 

위 사진은 객실 내 모습인데요. 참고로 저희는 B104호실을 이용했어요. 복층형 원룸 식인데, 1층에 넓은 침대 두 개가 있어요. 아이들이랑 네 식구 이용하기 딱 좋았습니다. 혹시나 인원이 더 있을 것을 대비해서 여유 이불과 베개도 준비가 되어있더라고요. 저희는 필요 없어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객실 내 화장실객실내 주방
객실내 화장실과 주방

 

화장실은 적당한 크기에 깔끔했어요. 주방에도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것은 다 있었어요. 정수기까지 있어서 생수를 굳이 주비 안 해도 될 것 같고 세탁기도 있어서 아이들이 물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기에 계속 탈수를 이용했더니 편하더라고요.

 

객실 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모습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객실 내 개별 수영장은 미온수 수영장으로 물이 살짝 따뜻한 정도예요. 그리고 예약하기 전에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는 실제로 수영장이 꽤나 넓었어요. 엄청 작은 수영장일 줄 알았는데, 아이들이 놀기에는 충분한 사이즈였던 것 같아요.

수심은 아이들 아빠의 허리 조금 아래까지 오는 것 같았어요.

 

위 사진처럼 객실 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2층에는 아이들이 놀만한 장난감과 놀이시설로 꾸며져 있어요. 초당학교 저학년 까지는 2층에서 잘 놀 것 같더라고요.

객실내 2층 키즈룸객실내 2층 키즈룸
객실내 2층 키즈룸
객실내 2층 키즈룸
객실내 2층 키즈룸

 

2층 키즈룸에는 장난감과 미끄럼틀 등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꾸며져 있는데 2층 높이도 웬만한 성인도 허리를 쭉 피고 걸을 수 있을 정도로 높아서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 위 사진에 그물로 되어있는 곳이 있는데 우리 큰 아이가 저곳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물놀이를 안 할 때는 꼭 저기 가서 누워있더라고요. 저기에 누우면 밑에 층이 다 보이거든요. 위에서 아래층에 있는 엄마 아빠 모습을 보는 게 재미있었나 봐요.

 

벨로시 풀빌라 수건이 비치되어있는 모습

 

또 좋았던 점은 객실 복도에 위 사진처럼 수건과 휴지가 항상 비치가 되어있어요. 아이들이 물놀이를 수시로 하면 무엇보다도 수건이 많이 필요한데, 저기에 저렇게 비치되어 있으니 더 달라고 말하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가져다 쓰니까 엄청 편하더라고요.

덕분에 수건 걱정 없어 뽀송뽀송한 수건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첫째 날은 바비큐를 먹었는데, 저희는 야외에서 숯불 바비큐를 포기하고 객실 내 전기 그릴을 이용해서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추가요금 2만 원에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좀 더 시원하고 편하게 먹고 싶어서 객실 내 식탁에서 전기그릴로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속초관광수산시장

둘째 날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동해에 왔으니 회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낮에 속초관광수산시장으로 향했어요. 벨로시 풀빌라에서 거리는 약 10분쯤 거리인데, 시장 거의 도착해서 주차장에 주차하는 게 거의 전쟁이더라고요.

10분 걸려서 갔는데 주차하는데 한 30분 걸린 것 같아요.

속초관광수산시장 입구 모습속초관광수산시장 내 모습

 

시장 안에는 평일이라 그런지 쾌적했어요. 적당히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을 정도로 생각보다는 많이 복잡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속초관광수산시장 내 술빵 가게 앞 줄을 선 모습

 

다니면서 딱 한군데인 옥수수 술빵 가게 앞에는 엄청 붐비더라고요. 술빵을 사려고 하는 사람들의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 수산물 회센터 안내 표지

 

저희는 원래 목적지인 지하 수산물 회센터로 내려갔어요.

속초관광수산시장 지하 회센터 모습

 

지하로 내려가니 엄청 크더라고요. 저희는 뭐 아는 가게도 없고 해서 마음에 드는 곳에서 회를 광어, 우럭 등 회를 사서 숙소로 돌아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여기까지 강원도 고성 벨로시 키즈 풀빌라 이용후기와 속초광관수산시장을 짧게 소개해 드려 봤어요. 무엇보다도 벨로시 키즈 풀빌라는 딱 아이들과 조용히 함께 하기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요.

물놀이하기에도 너무 좋고 사람도 그렇게 많지도 않았고, 다만 근처에 뭐 하나도 없어서 저녁에 산책을 하려고 나갔다가 그냥 암흑만 즐기다가 숙소로 그냥 돌아왔어요.

 

근처에 산책코스라던지 상점들을 원하신다면 조금 맞지 않을 것 같아요.

 

미온수 개별 수영장이 있어서 굳이 여름이 아니더라도 아이들과 조용히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